뉴스 > 모바일

조이시티 신작 카드 RPG '코믹스 브레이커' 사전예약 시작

/ 2
▲ '코믹스 브레이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모히또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코믹스 브레이커(Comix Breaker)’의 오프닝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믹스 브레이커’는 북미 코믹스 스타일의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모바일 타임어택 카드 RPG로 카드 배틀 특유의 전략성에 북미 코믹스 특유의 유머를 더해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타임어택 모드’를 통해 유저간 두뇌 배틀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어 외에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6개 언어를 제공할 예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앞세워 글로벌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공개된 오프닝 영상에는 주인공 ‘스티브’의 파란만장한 모험기가 담겨있다. 평범한 소년이었던 ‘스티브’는 우연히 펼친 만화책 속 세계로 빨려 들어가 몬스터들과 카드 배틀을 펼치게 된다. 개성 넘치는 모양새의 몬스터와 박진감 넘치는 카드 배틀이 어우러져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영상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사전예약은 7월 30일부터 8월 17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사전예약 인원 10만 명 달성 시 3만 골드와 루비 300개, 그리고 50만 명 달성 시 ‘레어 장비 상자’를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내 ‘공유하기’를 통해 ‘루비 상자’ 쿠폰을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사전예약 참여 시 ‘중세 의사 에픽 스킨’이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코믹스 브레이커’는 전세계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 제작진이 개발을 담당한 게임으로 수년간 쌓아온 전략 및 보드 게임에 관한 제작 역량이 오롯이 반영됐다.

모히또게임즈 신상현 디렉터는 “’코믹스 브레이커’는 기존 카드 배틀 게임과 유사한 문법을 따라 누구나 손쉽게 적응하고 즐길 수 있지만, 모히또게임즈만의 색다른 맛이 가미된 만큼 유저분들께 남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믹스 브레이커’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코믹스 브레이커'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모히또게임즈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