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클랜전 편의 개선, '서든어택' 2021 로얄패스 시즌 3 출시

/ 2
▲ '서든어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클랜전 편의 개선 업데이트를 12일 실시했다.

‘클랜전 퀵매치’ 인터페이스를 세련되게 변경하고 여러 편의 기능을 선보였다.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기 위해 ‘퀵매치’와 대기방을 반복 입장하지 않아도 되며 상대팀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우리팀과 상대팀의 실력을 쉽게 비교할 수 있다. 또, 최근에 플레이한 상대 클랜을 확인 가능하고 차단한 클랜과는 더 이상 클랜전에서 만나지 않는 기능과 특정 퀵매치 파티와 ‘클랜전’을 할 수 있는 ‘친선전’ 기능을 추가했다.

‘클랜전’ 편의 개선을 기념해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8월 26일까지 진행한다. ‘클랜전’에서 적을 사살하거나 승리하면 ‘제니스 4층 출입증’, ‘저격 기간 연장(30일)’, ‘패스 티켓’, ‘통합 경험치’ 등을 지급한다. ‘제니스 4층 출입증’으로 ‘영구제 밀봉’, ‘500 SP’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게이밍 의자’, ‘서든어택 마스크’ 등을 획득 가능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서든패스’에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한 ‘2021 로얄패스 시즌3’를 출시했다. ‘로얄패스’를 구매하면 의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C.Zenith 캐릭터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을 올려 ‘Zenith 썸머 원피스 세트’, ‘영구제 밀봉’, ‘3,000 SP’ 등을 얻을 수 있다.

패션 모델이자 룩북 유튜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표은지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표은지 캐릭터’를 보유하면 ‘표은지 승리포즈’, ‘표은지 도발탄’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고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아이템’, ‘캐릭터 프리티켓’ 등을 지급한다. 

오는 26일까지 ‘표은지 캐릭터’ 획득 기간 300일을 달성 시 ‘표은지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싸인 폴라로이드’, ‘싸인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서든어택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고 ‘표은지 메이킹 영상’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표은지 친필 싸인 미니화보집’, ‘표은지 친필 싸인 화보집’, ‘표은지 친필 싸인 싱글 1집 CD’ 등을 선물한다.

‘서든어택’의 ‘클랜전’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