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소프트가 18일, 자사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미니게임 이벤트, ‘그라나도 아쿠아마블’을 업데이트했다.
미니게임 룰은 부루마블과 유사하며, 주사위를 굴리는 데 포인트가 필요하다. 포인트는 9월 2일까지 적립할 수 있고, 9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게임 접속시간 1시간마다 아쿠아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미니게임에 참여함으로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쿠아마블 완주 1·3·5·10회 달성 시 각기 다른 구성의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미니게임판에는 이벤트 참여 유저들의 도착 회수를 누적 카운트해 보상을 제공하는 럭키존이 두 곳 존재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풍성한 보상을 챙기실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라나도 아쿠아마블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태어나서 지금까지 게임이 제 손을 떠났던 적이 없었습니다. 늘 옆에서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는 기자가 되고자 합니다.kdyoung1028@gamemeca.com
- [겜ㅊㅊ] '회색도시' 종료 아쉽다면, 추리 어드벤처 군상극 5선
- 최강의 군단과 세계관 공유, 나이트 워커 정식서비스 돌입
- 도트와 3D 결합된 비주얼, 도쿄 스토리즈 스팀 페이지 오픈
- [오늘의 스팀] 90% 할인해 3,300원, 타이탄폴 2 판매량 급증
- 스팀에 등장한 가짜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 [이구동성] 넷이즈-블리자드 "함께해서 더러웠고..."
- HBO,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드라마화 공식 발표
- [노8리뷰] 스팀 비추 레전드 경신한 오투잼, 저도 해봤습니다
- 기대작 손꼽혔던 포스포큰, 스토리·액션·오류 등 전방위 혹평
- [오늘의 스팀] 데메크+네크로댄서? 하이파이 러쉬 ‘압긍’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