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주사위 굴려 보상 얻는 아쿠아마블 추가

/ 1
▲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이벤트, '그라나도 아쿠아마블'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18일, 자사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미니게임 이벤트, ‘그라나도 아쿠아마블’을 업데이트했다.

미니게임 룰은 부루마블과 유사하며, 주사위를 굴리는 데 포인트가 필요하다. 포인트는 9월 2일까지 적립할 수 있고, 9월 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게임 접속시간 1시간마다 아쿠아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미니게임에 참여함으로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쿠아마블 완주 1·3·5·10회 달성 시 각기 다른 구성의 추가 보상이 주어지며, 미니게임판에는 이벤트 참여 유저들의 도착 회수를 누적 카운트해 보상을 제공하는 럭키존이 두 곳 존재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시면서 풍성한 보상을 챙기실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라나도 아쿠아마블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