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모바일

포켓몬 유나이트 모바일 버전, 9월 22일 출시 확정

/ 1
▲ 포켓몬 유나이트 모바일 버전이 9월 22일 출시된다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18일 밤 온라인으로 열린 포켓몬 프레젠트 방송에서, 포켓몬 유나이트 모바일 버전 출시일이 발표됐다. 정식 발매는 오는 9월 22일이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도 진행된다.

포켓몬 유나이트는 포켓몬 최초 팀 전략 배틀 게임으로, 지난 7월 21일 닌텐도 스위치로 선발매됐다. 모바일 버전은 스위치와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당초 9월 발매라고만 알려져 있다 이번에 구체적 발매일이 공개됐다. 두 플랫폼 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같은 계정을 연동해 플레이도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포켓몬 유나이트는 현재 닌텐도 e숍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22일 출시 전까지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자 수가 특정 목표치를 넘을 때마다 각종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10월 31일까지 수령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포켓몬 유나이트 모바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포켓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포켓몬 유나이트 출시일이 발표된 포켓몬 프레젠트 영상 (영상출처: 포켓몬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AOS
제작사
포켓몬
게임소개
'포켓몬 유나이트'는 바다 끝에 있는 환상의 비경 '에오스섬'에서 펼쳐지는 유나이트 배틀을 다루고 있다. 유나이트 배틀은 포켓몬 트레이너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펼치는 경기이다. 필드에 있는 포켓몬을 사냥하면 ... 자세히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