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는 자사가 개발한 두 번째 모바일 RPG ‘깨어난 마녀’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깨어난 마녀 공식 로고와 함께 PV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순차적으로 등장인물, 세계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PV 영상은 약 1분 13초가량으로, 주인공 마녀가 등장해 불가사의한 평행 우주를 모험하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 깨어난 마녀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요스타)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개발한 두 번째 모바일 RPG ‘깨어난 마녀’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티저 페이지에서는 깨어난 마녀 공식 로고와 함께 PV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순차적으로 등장인물, 세계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PV 영상은 약 1분 13초가량으로, 주인공 마녀가 등장해 불가사의한 평행 우주를 모험하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 깨어난 마녀 공식 PV 영상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깨어난 마녀는 픽셀 그래픽을 이용해 레트로 감성을 살린 모바일게임으로, 기억을 잃은 마녀가 시공을 초월한 평행 세계에서 운명적인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다. 특히 3D 라이트 렌더링 기법을 적용, 지형물에 빛과 그림자 등 광원효과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요스타는 국내 티저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포함한 다양한 SNS 개설을 시작으로, 일러스트 공개 등 출시 전까지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소식을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