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핀볼의 수집형 게임화, '월드 플리퍼' 정식 출시

/ 2
▲ '월드 플리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와 사이게임즈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월드 플리퍼'가 정식 출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8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국내 및 글로벌에 출시하는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RPG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 스킬 시스템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연출을 활용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이 게임은 지난 7월 15일부터 진행한 글로벌 사전 예약에서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의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타트 대시 미션’ 및 ‘스타트 대시 로그인 캠페인’을 실시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 명 달성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 및 ‘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증정하고, 마켓 사전등록 보상으로 ‘4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 외에도 월드 플리퍼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 미국, 유럽을 비롯해 177개 국가에서 글로벌 론칭하는 ‘월드 플리퍼’는 원활한 서비스 이용 및 네트워크 제공을 위해 4개의 서버로 나눠 운영되며, 각 서버별 상세 공지와 이벤트 내용은 서버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월드 플리퍼’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