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오버워치 신규 데스매치 전장 '말레벤토' 정식 출시

/ 1
▲ 오버워치 신규 전장 '말레벤토'가 정식 출시됐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버워치의 신규 개별 전투 전장인 ‘말레벤토’가 29일부터 게임 내 적용돼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말레벤토는 ‘샤토 기야르’, ‘카네자카’, ‘페트라’ 등과 같이 상대 플레이어를 상대로 더 많은 처치 점수를 기록하기 위해 격돌하는 데스매치 전용 전장이다. 게임 플레이 차원에서 볼 때, 이탈리아 교외의 언덕 꼭대기에 자리한 마을의 수직 지형 특성 덕에 파라와 같은 공중 영웅이나 한조, 겐지 등의 벽타기 영웅들은 적보다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 기습형 영웅의 경우 구불구불한 골목이나 건물 내부를 가림막 삼아 목표에 은밀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전장 디자인적으로는 전투의 속도감을 높이면서 활발한 전투를 유도하게 끔 설계됐다.

토마스 오버워치 선임 레벨 디자이너가 전하는 자세한 전장 소개 블로그는 홈페이지에서, 말레벤토 소개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말레벤토'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