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수집형 RPG 모드, '하스스톤 용병단' 13일 정식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1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하스스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이 선보이는 초대형 업데이트이자 무료 신규 게임 모드인 용병단이 13일 출시됐다. 

용병단은 전략적인 RPG 스타일 전투의 깊이에 흥미진진하면서 보상이 가득한 장기적인 진척도를 결합한 수집형 RPG 경험으로서, 하스스톤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에 초점을 맞춰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영웅들과 악당들을 수집 및 업그레이드하면서 필요한 장비를 갖추고 장대하게 펼쳐지는 절체절명의 전투를 지배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용병단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용병들 중 6가지를 조합해 파티를 구성, 1인 모드인 현상 수배 완수를 위해 뛰어들게 된다. 현상 수배에서는 무작위로 일련의 전투가 펼쳐지며, 강력한 현상 수배 우두머리와의 일전에서 승리하면 완료된다. 팀에 속한 모든 용병 영웅들은 전투에서 승리할 때마다 경험치를 얻고,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더 강한 힘과 새로운 능력들을 획득하게 된다. 현상 수배를 완료하면 용병 동전과 같은 보물이 들어있는 상자를 획득, 이를 활용해 원하는 영웅을 제작하거나 이미 보유한 영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50가지가 넘는 용병 영웅들은 플레이어들이 용병 팀을 구성하고 수없이 많은 강력한 시너지들을 발견하는 데 있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에 더해,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가장 강력한 팀을 사투장에 데려와 다른 플레이어들과 겨루고 경험 및 업적, 그리고 기타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 대표는 “용병단은 완전히 새롭게 느껴지면서도 여전히 하스스톤의 근본 정신은 그대로 구현해 내는 경험을 제공한다. 전략적 깊이로 가득한 신선한 모드를 통해 하스스톤 고유의 정신을 담은 새로운 장이 이제 하스스톤에 시작된다. 전 세계적으로 플레이어들이 펼쳐낼 다양한 전략들을 손꼽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용병단에서의 여정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프롤로그와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것만으로 8장의 용병 카드가 제공된다. 다른 모든 용병들은 캠페인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또는 다른 게임 내 보상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늘부터 용병 팩 하나를 게임 내 100골드로 구매하거나 블리자드 샵에서 두 팩 당 3,000 배틀코인(PC 기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종류의 팩 묶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용병 팩에는 용병 카드, 용병 초상화 또는 용병을 제작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용병 동전 등을 포함하는 5개의 용병 아이템이 담겨 있다. 각 용병단 팩에는 적어도 한 장 이상의 희귀 또는 그 이상 등급의 용병 카드가 들어있다.

용병단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에 대한 스크린샷 등 관련 자료는 프레스 사이트에서 참고할 수 있다.

▲ '하스스톤 용병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하스스톤' 용병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