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시즌 4 앞둔 '이터널 리턴', 특성 시스템 새로 추가된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6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이터널 리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오는 11월 시작되는 ‘시즌 4’ 를 앞두고 앞으로 약 2주에 걸쳐 핵심 콘텐츠 정보 공개와 함께 이용자 소통에 나선다.

‘이터널 리턴’ 시즌 4 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새롭게 추가되는 ‘특성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주 특성’과 ‘보조 특성’으로 구분된 캐릭터 특성창에서 총 5개의 핵심 및 보조 특성을 선택함으로써, 게임 진행 상황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 지원 능력등을 강화해 더욱 전략적인 성장과 깊이있는 전투의 재미를 한 층 더했다.

시즌 4부터 등장할 ‘특성 시스템’과 ‘파괴’, ‘저항’, ‘지원’ 등 총 3개의 특성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앞으로 총 7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용자는 10월 28일 시작되는 프리시즌부터 직접 ‘특성 시스템’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다.

이용자 소통 강화를 위해 개발사 님블뉴런이 준비한 ‘개발팀과의 만남’ 방송은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이터널 리턴’ 개발진은 이 자리를 통해 지난 시즌을 돌아보고, 새롭게 준비중인 시즌 4에 추가 및 개선될 콘텐츠 내용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터널 리턴’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된 ‘감사제’ 이벤트가 이달 18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기간 중 총 3회에 걸쳐 랭크 혹은 일반 게임 플레이시 감사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매일 1회 플레이시마다 게임 재화 100 NP 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플레이 횟수 등 이벤트 미션 달성 정도에 따라 ‘일도양단 유키 스킨’ 과 ‘특수부대 레온 스킨’ 그리고 ‘현우’ 현물 자켓 등을 확정 혹은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터널 리턴 2020년 10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PC
장르
전략시뮬, 슈팅
제작사
님블뉴런
게임소개
'이터널 리턴'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을 원작으로 한 PC 게임이며, 2D였던 모바일과 달리 3D로 제작된다. 플레이어는 '루미아'라는 이름의 미지의 섬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사투를 벌여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