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게임즈는 20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알렸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20일부터 2022년 1월 4일까지 참가자 모집 사이트를 통해 구글플레이(AOS), 앱스토어(iOS), 라인게임즈 플로어(PC) 중 원하는 플랫폼 1종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신청한 플랫폼을 통해 2022년 1월 20일부터 2월 3일까지 15일간 2차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2022년 1월 13일부터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테스트 이후 약 1년만의 테스트로, 라인게임즈는 ‘준비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을 진행 중인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로, 1990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대항해시대 시리즈 중 대항해시대II, 대항해시대 외전을 원작으로 삼고 있다. 전 세계에서 수집된 빅데이터를 활용해 풍향, 풍속, 조류 등을 실제 데이터 기반으로 구축하였으며, 철저한 고증 연구와 언리얼엔진 4를 활용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16세기 중세시대 배경의 주요 항구와 다양한 형태의 함선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정보 및 2차 테스트 일정, 참가자 모집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가자 모집 사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태어나서 지금까지 게임이 제 손을 떠났던 적이 없었습니다. 늘 옆에서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는 기자가 되고자 합니다.kdyoung1028@gamemeca.com
- 똥손 기자의 도전,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원신 호두 만들기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인디言] “개발 빼고 다 하는” 인디 퍼블리셔, 사이코플럭스
- [겜ㅊㅊ] 황무지 로망 이뤄볼까? 개척 시뮬레이터 5선
- ‘나 홀로 숨바꼭질’ 소재로 한 공포게임이 스팀에 나왔다
- 원작 원화가 재참여, 미소녀게임 명작 ‘ONE’ 리메이크된다
- 인도에서 82원에 판매된 피파 23, EA "추가요금 안 받는다"
- 뚱이의 실수로 시공간이 뒤틀렸다, 스폰지밥 게임 신작 공개
- [이구동성] 인앱결제 강제금지법 꼼수, 멈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