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31일부터 2주간 멀티플레이 무료

/ 1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 멀티플레이어 무료 주간이 31일부터 2주일 동안 이어진다.

오늘부터 4월 14일 새벽 2시까지 약 2주 동안, 뱅가드 본 게임을 구매하지 않은 팬들도 뱅가드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제공되는 엄선된 주요 전장 및 인기 플레이 목록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무료 플레이 기간 내내, 이번 시즌 2 와 함께 선보인 카사블랑카와 곤돌라 등 이국적인 두 곳의 신규 전장은 물론, 최근 새로 추가된 대형 전장 알프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기지 점령 경쟁에도 누구나 뛰어들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알프스 전장에서는 점령한 기지 내에 보급 위치가 활성화되므로, 이를 이용해 재빠른 이동을 위한 탈것에서부터 적을 제압하는 데 요긴한 각종 장비와 킬스트릭, 그리고 특수 능력에 이르기까지 여러 요소를 획득해 콜 오브 듀티 특유의 호쾌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 순간 뜨거운 전투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적하장 등 두 곳의 소형 전장 플레이 목록도 이번 무료 플레이 기간 중 누구에게나 제공된다.

혁신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에도 시즌 2 중반 콘텐츠가 재충전, 큰 폭으로 개편된 리버스 아일랜드 전장 및 이를 배경으로 제공되는 신규 모드 등 신선한 업데이트를 무료로 만끽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뱅가드에 대한 새로운 소식 및 콘텐츠는 공식 페이스북공식 유튜브 채널, 그리고 네이버 게임 콜 오브 듀티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콜 오브 듀티: 뱅가드 2021년 11월 5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슬래지해머게임즈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월드 워 2, 어드밴스드 워페어 등을 개발한 슬래지해머게임즈가 주도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차기작이다. 2차 세계대전 배경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료 배틀로얄 게임 워존과 연계된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