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마녀 버전 스타듀 밸리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출시

/ 1
▲ 숲속의 작은 마녀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스팀페이지)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가 제작한 화제의 힐링 어드벤처게임 '숲속의 작은 마녀'가 드디어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됐다.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써니사이드업은 17일, 신작 숲속의 작은 마녀를 앞서 해보기로 정식 출시했다. 숲속의 작은 마녀는 스타듀 밸리가 연상되는 유려한 픽셀 그래픽이 인상적인 작품으로, 지난 2020년부터 텀블벅 크라운드 펀딩을 통해 제작이 시작됐다. 펀딩 시작 30일 만에 목표 금액의 1366%를 모금하며 큰 관심을 받았고, 작년 4월에 스팀 페이지에 게임이 등록되며 천천히 출시를 준비했다. 이후 1년 만에 드디어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단계에 도달한 것이다. 

숲속의 작은 마녀는 주인공 엘리가 만드라고라나 슬라임 같은 각종 몬스터나 약초를 채집해 포션을 만들어 마을 주민을 돕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역별로 다양한 테마가 있어 악어나 곰, 너구리, 여우 수인들과 친구가 될 수도 있고, 점성술사를 만나 미션 해결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도 있다. 농사를 짓거나, 집짓기 등도 가능하다. 

개발진은 출시 이후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마을 주민, 독특한 테마의 지역과 크리쳐 등을 차근차근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과거에 예고됐던 고양이와의 교감 요소도 업데이트로 들어갈 예정이다. 

숲속의 작은 마녀 스팀 판매가는 1만 8,0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현재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어와 함께 Xbox 및 듀얼쇼크 등의 컨트롤러도 지원한다.

▲ 숲속의 작은 마녀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써니사이드업 공식 유튜브)






▲ 숲속의 작은 마녀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스팀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숲속의 작은 마녀 2022년 5월 17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써니사이드업
게임소개
'숲속의 작은 마녀'는 견습 마녀 엘리가 각종 마법으로 자신의 마을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내용의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엘리가 되어 만드라고라나 슬라임 같은 각종 몬스터나 약초를 채집해 포션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