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포션게임즈는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가 서비스 3주년을 맞이했으며 감사 보상과 함께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3주년 맞이 사전 예약 이벤트는 총 3차에 나누어 진행된다. 1차 보상 상자는 차원의 소울, 3주년 기념 지원품 상자, 100만 골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로 구성되어 있다. 2차 보상 상자는 마룬의 복구 주문서, 붉은 로제의 복구 주문서, 유물 복구 주문서, 100만 골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특급 미확인 공격 증표 등이 포함된다. 마지막으로 3차 보상 상자에서는 찬란한 장비 강화 주문서, 차원의 소울,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특급 미확인 방어 증표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서버 ‘테르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규 서버 ‘테르나’는 성장 지원을 위해 골드 및 경험치 추가 버프 30%가 적용되며, 다이아 상품을 1일 1회에 한하여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전용 상품도 판매된다. 동시에 신규 유저를 위해 지원 물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에오스 레드 3주년을 맞이하여 의미 있는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으며, 에오스 레드를 지금까지 아껴 주시고 플레이해 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구글, 사용자가 원치 않은 ‘인앱 전면광고’ 전면 금지한다
- [오늘의 스팀] 스팀 판매 2위, 영안실 배경 공포게임 화제
- 한국 출시되는 스팀 덱, 올해 내 수령 가능하다
- 우마무스메 '키타산 블랙' 출시 첫 날 매출 150억 원이었다
- 새로 만드는 크래프톤 ‘눈물을 마시는 새' 티저 사이트 오픈
- [성지순례] 시간이 멈춘 제물포 골목길의 '금성게임랜드'
- [오늘의 스팀] 데바데 살인마들과 연애, 의외로 좋아!
- 8월 둘째 주말, 잠실서 역대 최대급 피카츄 퍼레이드 열린다
- 장외 시 샅바가 벗겨짐, '약 빤' 스모게임 스팀에 등장
- 스팀 덱, 최고의 가성비 콘솔로 부족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