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18주년 기념 '반짝 반짝 빛나는 축제' 실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5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마비노기 18주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18주년을 기념한 ‘반짝 반짝 빛나는 축제’를 16일 실시한다.

먼저, 밀레시안을 위한 개발팀의 편지와 함께 시작하는 ‘별빛이 쏟아지는 축제’에 참여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NPC 네오와 친구들을 통해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아주 작은 별조각’과 제스처, 낭만농장 아이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주 작은 별조각’과 18주년 판타지 스타 2차 타이틀을 지급한다. 획득한 ‘아주 작은 별조각’은 이벤트 상점에서 18주년 특별 의상 아이템, 낭만농장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8주년 기념 이벤트로 ‘마비노기가 드리는 선물’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게임 속 서체 ‘마비옛체’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웹에서 ‘마비옛체’가 적용된 편지지에 소중하거나 그리운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 보내면 5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만 원을 제공한다.

또, 일상 속에서 ‘마비노기’를 접할 수 있도록 각종 디지털 굿즈를 선보인다. ‘이루샤’와 18주년을 콘셉트로 한 ‘마비노기’ 네임 스티커 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마비노기’ 필터 효과 3종도 활용할 수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축제’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