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배타고 세계 속으로, 대항해시대 오리진 바다 소개 영상

/ 1
▲ 대항해시대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8일, 자사 MMORPG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 영상 시리즈 '배타고 세계 속으로'를 공개했다.

게임 배경인 유럽 주요 바다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지중해편, 흑해·에개해편, 북해·발트해편 까지 총 3편이다. 영상에서는 게임에 구현되어 있는 항구, 범선, 랜드마크와 함께 각 바다에 얽힌 교역품 관련 이야기를 소개한다.

▲ 대항해시대 오리진 '배타고 세계 속으로' 지중해 편 영상 (영상제공: 라인게임즈)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 기념 타이틀이다. 원작을 충실히 계승하는 한편, 세계 각지 항구와 100여 개 이상의 랜드마크를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시간과 계절에 따라 빛과 그림자가 실시간으로 변하는 '디퍼드 랜더링'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유저는 바다와 항구를 탐험하며 식료품, 공예품 등 다양한 교역품을 거래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교역품 가격은 각 지역 역사적, 문화적, 교역 거리 등에 의해 결정되며, 이를 통해 이윤을 남기며 부를 축적하는 것이 가능하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으로, 현재 사전예약 중이다. 참가자에게는 한정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오는 16일까지 선단명(닉네임)과 서버를 사전에 선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대항해시대 오리진 2022년 8월 23일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모티프
게임소개
대항해시대 IP 기반 MMORPG. 시리즈 최초의 한일합작 타이틀이며 대항해시대 2에 기반하고 있는 외전 작품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