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수익 전액 기부, 보육원 아동 그림 담긴 '검은사막' 굿즈 판매

/ 1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제공: 펄어비스)
▲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제공: 펄어비스)

9일, 펄어비스가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굿즈 전시회에 참가한다. 

오는 8월 9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소담상회 네모'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검은사막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굿즈를 소개해 추억을 선물하고, 이용자들과 함께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취지로 결정됐다.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는 기업간의 상생 및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전시회로, 굿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펄어비스는 아이들의 그림을 굿즈로 제작하는 기업 ‘두들릿’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굿즈로 참가한다. 이번 굿즈는 안양시에 위치한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이 ‘검은사막’을 소재로 그린 다양한 그림을 베이스로 제작했다. ▲필통 ▲파우치 ▲숄더백 ▲키링 ▲그립톡 ▲벽시계 ▲크로스백 등 총 7종의 제품은 아이들의 창의적인 그림으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에서 판매한 굿즈 수익금 전액은 ‘좋은집 보육원’에 기부할 계획이다.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의 그림으로 만들어진 검은사막 굿즈 (사진제공: 펄어비스)
▲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의 그림으로 만들어진 검은사막 굿즈 (사진제공: 펄어비스)

외에도 ‘24BLACK’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바 있는 ▲파푸 & 크리오 봉제인형 ▲검은사막 소주잔(2종) ▲검은사막 흑정령 맥주잔 ▲검은사막 흑정령 발매트 ▲검은사막 흑정령 플라스틱 모델 등을 비롯, 검은사막 유저의 그림으로 제작된 엽서 등도 전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