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일간 원스토어 결제금 30% 돌려준다

/ 1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원스토어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9일, 원스토어와 함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한다.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로 제작된 첫 MMORPG로, 유저가 소환사로 등장해 소환수 3종과 팀을 이뤄 전투한다. 각기 다른 강점을 지닌 세 소환사와 350여 종에 달하는 소환수를 기반으로 캐릭터 수집과 전략적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원스토어 혜택을 이용하는 게이머를 부르는 '원스맨'과 연결된다. 먼저 온라인에 '원스맨 아카데미,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반' TV 광고 영상을 선공개했다. 마법학교를 배경으로 소환수 수집과 조합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드라마 도깨비, 지금 우리 학교는 등에 출연한 배우 김병철이 아카데미 선생님으로 등장했으며,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한 배우 심달기 등이 학생으로 등장한다.

이어서, 공식 캠페인 페이지에서 '오늘의 한마디 소환' 이벤트를 한다. 매일 소환수 카드를 뽑아 오늘의 운세, 행운의 컬러, 행운의 메뉴 등을 확인할 수 ㅣ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크로니클 굿즈 패키지, 카드 굿즈, 요기요 3만원권 등을 주고, 2주간 매일 출석하면 삼성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획득 기회도 주어진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크로니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40% 할인 쿠폰, 새학기 교복 세트, 불꽃 질주마를 지급한다. 또, 출시 후 8월 17일까지 1인당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돌려주는 포인트백 이벤트도 연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