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에 아이템 거래 돕는 '아덴월드 중개소'가 열린다

/ 1
▲ 리니지 아덴월드 거래소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엔씨소프트는 10일,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에 '전장의 지휘자'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했다. 환술사를 대폭 개선한 클래스 리부트, 성장 특화 '붉은 기사단 서버', 아이템 거래를 돕는 '아덴월드 중개소' 등이 추가됐다.

먼저 환술사는 기본 공격과 본 브레이크 스킬이 개선해 대미지 딜러 역할을 강화했다. 신규 스킬 2종도 추가됐다. 대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가하고, 일정 확률로 이동속도 너프를 주는 인스네어, 대상이 물약 복용 외에 어떤 행동도 할 수 없게 만들고, 주변 2인에게 같은 효과를 옮기는 오시리스다. 새로운 환술사 전용 신화 무기(키링크) '테이아의 혼돈'도 사용할 수 있다.

이어서 11월 2일까지 붉은 기사단 서버를 연다. 빠르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서버로, PvP는 제한된 지역에서만 가능하다. 또, 붉은 기사단의 성장 지원 상자, 붉은 기사단의 성장 증표, 레벨업 축하 상자를 받을 수 있고, 게임 내 재화로 장비 아이템과 스킬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최종 레벨과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소모품이 담긴 '시그니처 혜택'을 준다. 게임 미접속 기간과 일간/주간 콘텐츠를 완료하면 시그니처 포인트를 받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1998년. 09.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는 만화 '리니지'를 기반으로 개발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핵 앤 슬래쉬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부터 '공성전'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대결 콘텐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