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힐탱' 여포 육성도 가능? ‘MZ삼국지’ 정식 출시

MZ 삼국지 정식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 킹콩소프트)
▲ MZ 삼국지 정식 오픈 이미지 (사진제공: 킹콩소프트)

26일, 킹콩소프트의 수집형 RPG ‘MZ삼국지’가 정식 출시됐다.

'무제한 언리미티드 삼국지의 부활’이라는 모토를 내세운 ‘MZ삼국지’는 전통적인 삼국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3D로 재구성된 장수들의 모습과 화려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삼국지 기반 게임과 차별점을 두기 위해 여러 장수들이 가진 다양한 스킬을 직접 선택해 세부적인 컨트롤을 가능케 한다는 점이다. 이를 보여주듯 킹콩소프트도 '장수별 탈것, 신병' 등 실제 장수를 한명씩 육성하는 기초적인 육성법을 강조했다.

또한 자신이 가진 장수의 성장 방향성을 직접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각각의 장수에게 부여할 세부 스탯을 다양하게 배치해, 획일화된 육성이 아닌, '딜탱, 힐탱' 등 유저가 원하는 다양한 조합을 직접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에 나설 수 있다. 아울러 삼국 간 국가별 PvP를 통해 ‘진정한 통일국가를 완성시킬 정점의 1인’을 선정한다는 내용의 '혈투' 요소도 준비돼 있다.

킹콩소프트는 유저들에게 육성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유비, 손책, 순욱을 일괄 지급한다. 이를 통해 삼국시대 대표 장수를 통한 빠른 플레이를 지원하며 게임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MZ삼국지’는 정식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삼국지 멤버십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삼국지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유저는 매주 지급되는 쿠폰과 함께 게임 정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MZ삼국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