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유저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 1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유저 소통에 기반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편의성을 강화한다.

‘크로니클’은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채로운 속성 및 스킬의 350여 종 소환수를 수집하고 조합하며 즐기는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출시 한 달 간 수렴한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폭넓은 개편을 진행하고 게임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유저들이 미션을 더 재미있게 즐기고 보상은 더욱 풍성하게 획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한다. 성장의 길에 세이브 포인트를 설치해, 최초 1회만 클리어하면 이후에는 세이브 지점부터 보스전을 시작할 수 있다. 수련의 길 단계별 골드 보상을 상향 조정했으며, 원정과 균열, 아레나 진행 시간도 단축했다. 추후 길드원과 주 3회 횟수 제한 없이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참여 도우미 시스템도 추가 예정이다.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능도 도입됐다. 기존 마을 창고에 룬 창고 기능과 종류 필터링 기능이 추가돼 더욱 편리한 룬 관리가 가능하고, 언제든지 티켓을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도감에는 모두 받기와 검색 기능을 추가하고 길드 의뢰소의 제작 효율성도 상향 조정했다. 또한 천공의 탑과 속성의 탑이 각각 120층, 90층까지 증설되고 탑의 힘이 추가 해방돼 게임 내 즐길 거리가 확장된다. 이 밖에도 상시 판매될 신규 코스튬으로 온천 콘셉트의 의상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크로니클’에 보내준 유저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도 마련됐다. 컴투스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천공의 탑과 속성의 탑을 오르면 층을 돌파할 때마다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하고, 오는 26일까지 지정 시간대에 접속 시 나뭇가지 150개와 전설의 소환서 등 론칭 1달 기념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크로니클’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