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4주년 맞은 로스트아크, 유저 위한 '기원의 섬' 연다

/ 1
로스트아크 4주년 기념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RPG)
▲ 로스트아크 4주년 기념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는 9일, 로스트아크 국내 정식 론칭 4주년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4주년을 기념해 로스트아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4주년 기념 ‘기원의 섬’을 오픈했다. 

기원의 섬은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4주년 기념 섬 콘텐츠다. 실리안, 아제나, 에아달린 등 각 대륙의 대표 NPC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설치물 및 재련 재료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크라시아 탄생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원의 섬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먼저 접속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2022 아트 공모전 탈것 분야 대상 수상작 '봉인된 화신'을 획득할 수 있는 4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1월 4일까지 게임에 60분 간 접속으로 스탬프를 획득해 아바타 및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는 출근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그리움의 조각'을 수집해 아크라시아 세계 곳곳의 NPC들이 모험가와의 추억을 담아 작성한 '그리운 편지'를 습득하는 '추억의 촛불 밝히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리운 편지 확인 횟수에 따라 ‘추억의 촛불’이 밝혀지며, 2022 아트 공모전 펫 분야 대상 수상작인 ‘키스 펫’을 포함,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외에도 4주년 감사 선물로 모든 모험가들에게 2022 아트 공모전에서 각 분야별 대상 수상작을 기반으로 ▲4주년 위대한 모험의 노래 아바타 선택 상자 ▲4주년 위대한 모험의 노래 무기 아바타 상자 ▲4주년 머리띠 ▲4주년 기념 벽지를 지급한다. 모험가라면 누구나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 코드 ‘로스트아크4주년감사선물’을 입력하고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지난 7일, 11월 중 CD 프로젝트 레드(CD PROJEKT RED) 대표 IP '더 위쳐(The Witcher)'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진행을 예고했다. 4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는 예고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엿볼 수 있는 원화 공개로 많은 모험가들의 기대를 모았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에 4년이라는 시간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모험가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4주년을 함께 기념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으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