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개막 후 1승도 챙기지 못하며 답답한 행보를 보였던 광동 프릭스가 드디어 첫 승을 신고했습니다. 지난 3일 KT 롤스터를 2 대 0으로 압도하며 시원한 경기력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승리를 결정지은 2세트에서는 마리오 부럽지 않은 통통 튀는 슈퍼점프로 협곡을 장악한 '불독' 이태영의 트리스타나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네이버 포스트에서 LCK 요약툰을 연재 중인 RedHorN 작가가 진행하는 [롤짤]은 매주 월요일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와 게임에서 일어난 장면들을 한 컷에 담는 코너입니다.
스프링 개막 후 1승도 챙기지 못하며 답답한 행보를 보였던 광동 프릭스가 드디어 첫 승을 신고했습니다. 지난 3일 KT 롤스터를 2 대 0으로 압도하며 시원한 경기력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승리를 결정지은 2세트에서는 마리오 부럽지 않은 통통 튀는 슈퍼점프로 협곡을 장악한 '불독' 이태영의 트리스타나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바로 다음 경기였던 디플러스 기아에는 2 대 1로 석패했으나, 불독의 맹활약으로 다소 무기력했던 흐름을 끊어냈다는 점은 향후 경기에 청신호로 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2023 LCK 스프링 2월 3일 광동 프릭스 대 KT 2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영상출처: LCK 공식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