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펀컴퍼니는 8일, 자사 MMORPG 신작 데스가르드를 출시한다.
데스가르드는 강력한 팀을 구성해 핵앤슬래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가로와 세로 화면을 모두 지원한다. 전 세계 신화와 전설 속 인물이 영웅으로 등장하며, 탱커, 딜러, 서포터까지 3명을 조합하고, 이를 보조하는 영웅 6명을 배치해 나만의 팀을 편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몰이사냥, 길드대격돌, 보스 레이드 등을 즐기며 획득한 보상으로 성장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본인의 덱을 추천하는 운명의 덱 추천소를 비롯해 위그드라실 수호 콘텐츠 참여 인증 등을 한다. 아울러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수가 2,000명을 돌파하며 공식 카페에 쿠폰 코드를 게시하며, 예정이다. 3,000명 달성 시 추가 쿠폰을 공개한다.
비공개 테스트 참여했던 유저는 3일 내에 테스트 때 달성한 최종 레벨을 뛰어넘은 스크린샷을 인증하거나, 사전예약 기간에 선언한 캐릭터명과 길드명으로 게임에서 길드를 만들어 인증하면 각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2세대 한손액션 MMORPG 데스가르드를 정식 출시했다"라며, "정식 출시와 함께 준비한 선물 꼭 받아보시고, 쾌속 성장의 재미와 호쾌한 핵앤슬래시 액션의 재미가 공존하는 데스가르드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형사 아빠와 탐정 딸, 부녀 추리 어드벤처 루미네나이트 공개
- 포지션과 챔피언 미리 고른다, 롤 ‘빠른 플레이’ 테스트
- 심즈 개발자의 인생시뮬 신작 '라이프 바이 유' 9월 출시된다
- 유저를 가장 많이 죽인 보스는 말레니아, 엘든 링 1주년 통계
- 미연시 게임 했을 뿐인데, 어려운 소득세 신고서가 완성?
- 초능력 수사물 스테퍼 케이스, 스토리·트릭 완성도가 놀랍다
- 디아블로 4 개발진 “야만용사 약하다고? 후반에 강해진다”
- 10년 간의 추억 안녕, 윈드러너 서비스 종료한다
- 4,684종 게임 대상, 스팀 봄 할인 24일까지 진행
- 블루 아카이브·쿠키런: 킹덤 中 판호 발급, 국내 게임주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