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는 14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자이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자이드는 기존 암살자 클래스 하사신의 각성 클래스다. 하사신은 아알의 권능을 부여받아 모래와 하나가 된다는 설정을 가진 클래스로, 자이드는 시련을 이겨내고 태양의 신 아알의 은총을 받아 각성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거대한 양날의 칼 '주살도'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자이드는 모래뱀을 부리는 화려한 기술이 특징이다. 지난 12월 진행한 이용자 행사 칼페온 연회에서 공개된 신규 대사막 콘텐츠 ‘사하자드’ 시연 중 잠시 등장한 바 있으며, 지난 10일 공식 포럼을 통해 세부 정보가 공개됐다.
펄어비스는 자이드 출시를 기념해 클래스 변경권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쿠폰으로 제공한다. 더해 모래폭풍의 유물을 모아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모래폭풍의 유물 수집, 매일 주어지는 임무를 해결하면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매일 임무 이벤트도 오는 28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펄어비스는 오는 28일 맞이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5주년을 기념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혼돈 등급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18일까지 진행한다.
5주년을 앞둔 검은사막 모바일과 신규 클래스 자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 네오위즈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 9월 19일 출시된다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키류의 귀환,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첫 공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