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디엔에이가 16일, 자사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운명은 새빨간 선율의 거리를(이하 탁트오퍼스)’의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탁트오퍼스는 애니메이션 ‘takt op.Destiny’의 20년 후 세계를 배경으로, 음악이 사라진 세상에서 악보의 힘이 깃든 소녀들을 지휘하는 지휘사가 돼 세상을 살피게 된다. 탁트오퍼스의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3일까지로, 테스트에 참가하고 싶은 유저는 공식 카페에서 비공개 테스트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하면 된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운명, 카르멘, 목성, 작은별 연주곡 등 다양한 음악 기반의 캐릭터를 제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콘텐츠로는 2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설산 스테이지'나 퍼즐 풀기, 몬스터와의 전투 등으로 보물상자를 획득하는 ‘시뮬레이션 콘텐츠', '호감도 콘텐츠' 등이 제공된다.
한편, 디엔에이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SSR급 악장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 지휘자 및 연주자 달성 레벨에 따라 여러 연주자 음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해 공유하기 이벤트나 설문조사를 통해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쿠폰과 탁트오퍼스 오리지널 굿즈 등을 선물한다.
탁트오퍼스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탁트 오퍼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 미연시 게임 했을 뿐인데, 어려운 소득세 신고서가 완성?
- 유저를 가장 많이 죽인 보스는 말레니아, 엘든 링 1주년 통계
- 심즈 개발자의 인생시뮬 신작 '라이프 바이 유' 9월 출시된다
- 포지션과 챔피언 미리 고른다, 롤 ‘빠른 플레이’ 테스트
- 디아블로 4 개발진 “야만용사 약하다고? 후반에 강해진다”
- 서든어택, 이제 핵 쓰면 경고 없이 바로 영구 정지시킨다
- 10년 간의 추억 안녕, 윈드러너 서비스 종료한다
- 프로젝트 유출 소송 중인 다크 앤 다커, 스팀서 삭제됐다
- 블루 아카이브·쿠키런: 킹덤 中 판호 발급, 국내 게임주 상승
- 디아블로 4가 3랑 똑같은 분위기라고? 직접 확인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