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5일, 마계전기 디스가이아7을 정식 출시했다. 본작의 출시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 PS4/5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악마와 천사, 용사 등 다양한 종족들이 마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시뮬레이션 RPG다. 시리즈 최신작인 본작에서는 일본풍 마계 '히노모토 마계군'을 무대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와 함께 시리즈 전통의 파고들기 요소가 준비돼 있다. 더해, 더욱 진화한 상식 파괴 시스템도 준비돼 있다.
게임에서는 떠돌이 무사 후지와 히노모토 오타쿠 소녀 피리리카의 모험을 만나볼 수 있다. 두 사람은 황폐해진 히노모토 마계군을 침략자의 손에서 되찾기 위해 '타도 오예도 막부'를 외치며 싸움에 뛰어든다. 이 과정에서 캐릭터를 초거대화시키는 신규 시스템 '빅거대맥스'로 많은 적을 단번에 격파하거나 거대한 보물상자를 열 수도 있다.


외에도 시리즈 첫 AI 대전 기능 '랭크 배틀'과 아이템계샵을 통한 '아이템 전생' 등이 준비돼 있어 자신만의 강함을 추구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한 번쯤 눈에 담을만 하다.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7의 DLC도 소개했다. DLC는 추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오리지널 시나리오와 소비 아이템으로 분류돼 있다.
미노와 슌스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7 디렉터는 "본작은 시리즈의 원점 회귀를 목표로, 파고들기, 규칙 파괴, 대량의 범용 캐릭터 등, 시리즈 고유의 특징을 의식하며 제작했다"며, "역대급으로 디스가이아다운 작품이니 재밌게 플레이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철권 8 베타테스트 곧? 스팀 페이지 잠시 공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주요 게임 인기도 높지 않아" 공정위 MS-액블 인수 승인
- 뉴비 포섭 통했나, 스파 6 스팀 역대 대전격투게임 동접 1위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하늘섬 생존 게임 ‘솔라펑크’ 킥스타터 목표액 하루 만에 달성
- 스팀 출시된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대체로 부정적' 이유는?
- 우주정거장의 잔혹한 비밀 밝히는 픽셀 어드벤처 신작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