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클래식, 여름 축제 맞춰 신규 특화 서버 열었다

/ 4
▲ 아이온 클래식 여름 축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4일, 아이온 클래식에 ‘클래식 여름 축제’ 이벤트를 한다.

8월 9일까지 용계에서 진행되는 주신의 대행자 레이드에 참여해 추가 보상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꾸러미를 개봉하면 ▲신규 강습 스킬북 재료 ▲분노한 헤라나스/테그라크의 무기 및 방어구 ▲영웅 등급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명화 흔적과 미술품 보물 상자 출현 확률이 2배 높아지며, 퀘스트 보상으로 원하는 명화 조각을 선택할 수 있다.

클래식 여름 축제 이벤트에 맞춰 두 번째 신규 특화 서버인 셀렉트2도 열렸다. 셀렉트2 서버에는 캐릭터 생성 시 다른 직업 대표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사용하는 와일드 카드가 적용된다. 아울러 데바 정착지원, 데바 패스 등을 통해 모든 부위의 정예 만부장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어비스 장비로 교환이 가능한 최상급 고대의 왕관과 공훈 훈장도 지원한다. 서버에는 19일까지 무료로 접속 가능하다.

서버 대 서버 경쟁이 발생하는 월드 지역에는 신규 콘텐츠 '물자 보급'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키나, 스킨 스킬, 외형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페타 수호회/수호단에 참여해서 얻는 증표는 왕관 꾸러미와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