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클래식, 여름 축제 맞춰 신규 특화 서버 열었다

엔씨소프트는 14일, 아이온 클래식에 ‘클래식 여름 축제’ 이벤트를 한다. 8월 9일까지 용계에서 진행되는 주신의 대행자 레이드에 참여해 추가 보상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꾸러미를 개봉하면 ▲신규 강습 스킬북 재료 ▲분노한 헤라나스/테그라크의 무기 및 방어구 ▲영웅 등급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다
▲ 아이온 클래식 여름 축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4일, 아이온 클래식에 ‘클래식 여름 축제’ 이벤트를 한다.

8월 9일까지 용계에서 진행되는 주신의 대행자 레이드에 참여해 추가 보상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꾸러미를 개봉하면 ▲신규 강습 스킬북 재료 ▲분노한 헤라나스/테그라크의 무기 및 방어구 ▲영웅 등급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명화 흔적과 미술품 보물 상자 출현 확률이 2배 높아지며, 퀘스트 보상으로 원하는 명화 조각을 선택할 수 있다.

클래식 여름 축제 이벤트에 맞춰 두 번째 신규 특화 서버인 셀렉트2도 열렸다. 셀렉트2 서버에는 캐릭터 생성 시 다른 직업 대표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사용하는 와일드 카드가 적용된다. 아울러 데바 정착지원, 데바 패스 등을 통해 모든 부위의 정예 만부장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어비스 장비로 교환이 가능한 최상급 고대의 왕관과 공훈 훈장도 지원한다. 서버에는 19일까지 무료로 접속 가능하다.

서버 대 서버 경쟁이 발생하는 월드 지역에는 신규 콘텐츠 '물자 보급'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키나, 스킨 스킬, 외형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페타 수호회/수호단에 참여해서 얻는 증표는 왕관 꾸러미와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