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거상-생산 시설 소유하기 1부

가이드는 생산 시설 가이드 #1의 제 2장 생산 시설 소유하기이다. 이번 제2장에서는 대표적으로 생산 시설을 소유하는 방법과 제한조건, 그리고 터진 생산 시설을 먹기 위한 조금의 TIP이 들어있다. 정석 플레이라는 것이 없기 때문에 간단한 참고용 팁 수준의 터진 생산 시설 먹기 가이드도 담아보았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터진 생산 시설 먹기가 최근 더욱 힘들어지고, 경쟁자들로 인하여 먹기가 상당히 힘이 든다. 그래도 한번쯤 도전해 볼만한 가치는 있는 법! 본 가이드가 그러한 도전정신에 1%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담아보았으니 참고 해주기를 바란다.

생산 시설을 소유하는 방법으로는 대표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원래 기획된 의도인 마을 내 주인이 없는 생산 시설을 소유하기 원하는 유저가 구매하여 획득 및 소유하는 방법이 있고, 비어있는 생산 시설이 없어 모든 생산 시설에 주인이 있는 경우이거나 구매하려는 유저가 소유하고 싶은 마을의 생산 시설을 원래 소유주에게 해당 마을 생산 시설의 부동산을 구매하여 소유하는 방법이 있다. 터진 생산 시설을 먹는 것이 매우 힘들기 때문에 대부분 부동산 거래를 통하여 유저끼리 교환하곤 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초보 유저들에게는 엄두가 나지 않을 것이다. 차곡차곡 소지금을 마련하여 생산 시설을 구매해보고, 농장부터 천천히 다양한 생산 시설을 경험하고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언젠가는 터진 생산 시설도 하나쯤 먹을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그 짜릿함과 손맛을 느껴보았으면 좋겠는데, 쉽지 않으니 너무나도 아쉽다. 본 가이드를 읽으면서 대리만족을 느꼈으면 하는 바램과, 생산 시설의 소유방법에 대한 지식습득을 위하여 가이드의 초점을 맞추어 집필하였으니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제1장 기초 다지기에 이은, 제2장 생산 시설소유하기 편을 열어 보도록 하겠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