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20일, 신규 콘텐츠인 전선 도전 모드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인간형 정령 나오미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전선지역 13-45 완료시 참가할 수 있는 전선 도전 모드는 기존 5 대 5의 전투 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전선 도전 모드에서는 정령 최대 레벨이 임의 레벨로 고정되머, 스테이지 별로 도전 과제를 가지고 있어 자신만의 전략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다
▲ 에버소울 신규 정령 나오미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0일, 신규 콘텐츠인 전선 도전 모드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인간형 정령 나오미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전선지역 13-45 완료시 참가할 수 있는 전선 도전 모드는 기존 5 대 5의 전투 방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전선 도전 모드에서는 정령 최대 레벨이 임의 레벨로 고정되머, 스테이지 별로 도전 과제를 가지고 있어 자신만의 전략을 마음껏 선보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7지역까지의 전선이 업데이트 됐으며, 이후 지역은 순차 업데이트 될 전망이다.
함께 추가된 신규 인간형 정령 나오미는 인도 신화에 등장하는 활 ‘간디바’에서 탄생한 정령이다. 에버소울 세계관에서는 스타성을 발견하는 재능이 탁월한 프로덕션 매니저로, 아이돌 정령 미카와 시하를 담당하고 있다. 나오미는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고 마나를 회복시키는 스킬을 자랑한다.
▲ 신규 정령 나오미 트레일러 (영상출처: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 채널)
이외에도 모험 콘텐츠 기원의 탑에 정령 홍란, 재클린의 스토리가 추가됐으며, 나오미 업데이트에 맞춰 오는 3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