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는 1일,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이벤트 팀 배틀 ‘학교대항전 – 고등학교 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학교대항전은 동일 학교 소속 플레이어들의 합산 점수로 순위를 겨루는 팀 배틀 콘텐츠로, 2000년대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서비스 당시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신작에서 선보이는 이번 대항전은 고등학교를 기준으로 진행된다. 오는 9월 14일까지 고교를 선택한 이용자는 14개의 모든 미니게임을 하나씩 경쟁할 수 있다. 대전 결과에 따라 15일부터 17일까지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간식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대항전에 참여하고 ‘미니게임천국 오피스’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링크로 소속명과 플레이 인증샷, 소속 그룹 자랑 및 인원 수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도넛 등 당첨자가 원하는 간식이 배송된다. 소속은 학교, 학급 뿐만 아니라, 직장, 부서 등으로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다.
학교대항전과 함께 신규 캐릭터 ‘밀리’도 추가됐다. 밀리는 ‘달려달려’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스타 캐릭터로, 보유 시 ‘달려달려’ 플레이 점수가 상향되고 노란 별 획득 시 별 3개 생성, 3단계 별 획득 시 무지개별 생성 등 고유 효과를 발휘한다.
이 외에도 9월 30일까지 스타 패스 신규 시즌 오픈과 라인 별 보상 상향, 친구의 접속 시간 확인 시스템 추가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학교대항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
- 게임 영상 다수에서 ‘메갈리아 손 모양’ 발견, 업계 발칵
- 바들바들 동물콘 공식 게임 '안아줘요 동물맨션' 펀딩 시작
- [포토] "집게 손 색출은 억지논란, 멈춰라" 넥슨 앞 시위
- 책임 통감한다던 스튜디오 뿌리, 2차 사과문 돌연 삭제
- 전작보다 약 67% 증가, 철권 8 PC 버전 용량은 100GB
- 스팀서 혹평 이어진 오투잼 온라인, 1년 못 채우고 '섭종'
- [이구동성] 난데없이 뒤통수 맞은 한국 우마무스메
- 메이플 김창섭 디렉터 “모든 협업 영상 전수조사 하겠다”
- MBTI보다 재밌고 감동적인 성격 진단 '리파인드 셀프'
- 게임위, 방송인에 현금 후원하는 ’게임 리퍼럴 BJ‘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