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우주의 왕자가 돌아온다, 그렌다이저 게임 15일 출시

/ 1
UFO로보 그렌다이저: 더 피스트 오브 울브즈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 UFO로보 그렌다이저: 더 피스트 오브 더 울브즈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50년의 세월을 넘어 우주의 왕자 그렌다이저가 게임으로 돌아온다.

프랑스 개발사 엔드로드(Endroad)가 제작하는 ‘UFO로보 그렌다이저: 더 피스트 오브 더 울브즈(UFO ROBOT GRENDIZER: The Feast of the Wolves, 이하 피스트 오브 더 울브즈)’가 15일 출시된다. 원작 UFO로보 그렌다이저는 일본에서 1975년 처음 방영된 애니메이션이며, 약 5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전 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다. 

피스트 오브 더 울브즈는 원작 스토리를 따르는 액션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듀크 프리드(우몬 다이스케)가 되어 프리드성을 파괴하고 지구마저 공격하려는 베가성 연합군과 대왕 베가의 침공을 방어해야 한다.

▲ 피스트 오브 더 울브즈 공식 출시 트레일러 (영상 출처: 마이크로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전투는 그렌다이저, 스페이저, TFO 모드 각각 다르게 진행된다. 그렌다이저 모드에서는 원작 애니메이션 느낌의 로봇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렌다이저를 상징하는 핸드 빔, 더블 하켄, 다이저 펀치, 스페이스 썬더를 직접 사용하며 적 기체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스페이저 모드와 TFO 모드는 탄막 슈팅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 스페이저 모드는 3D 슈팅으로 적들을 처치해야 하며, 스페이저를 상징하는 스핀 드릴 등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TFO 모드에서는 탑다운 탄막 슈팅이 진행되며, 적의 공격을 피하고 보스를 처치해야 한다.

피스트 오브 더 울브즈는 PC, PS4, PS5, Xbox 시리즈 X/S로 15일(콘솔은 14일) 출시된다. PC, Xbox 버전은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피스트 오브 더 울브즈 스크린샷 (사진 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슈팅
제작사
게임소개
UFO로보 그렌다이저: 더 피스트 오브 더 울브즈는 그랜다이저 원작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따르는 액션 어드벤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듀크 프리드(우몬 다이스케)가 되어 프리드성을 파괴하고 지구마저 공격하려는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