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꾀돌이 토끼를 모바일로,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정식 출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30일, 신작 모바일 게임 씰M의 국내 정식 출시 소식을 알렸다.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씰M은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다양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씰톡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비했다. 지난 20여년간 쌓아온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도 함께 담았다
씰M 정식 출시 (사진제공: 플레이위드코리아)
▲ 씰M 정식 출시 (사진제공: 플레이위드코리아)

플레이위드코리아는 30일, 신작 모바일 게임 씰M의 국내 정식 출시 소식을 알렸다.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씰M은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다양하고 익살스러운 캐릭터,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씰톡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비했다. 지난 20여년간 쌓아온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도 함께 담았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사전예약 70만 명 달성을 기념, 접속자 전원에게 뉴 꾀돌이 코스튬, 펫 소환 티켓, 황호 뚱냥이, 액세서리 아이템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해 꾀돌이 마블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코리아 박승준 부장은 “씰M은 씰온라인의 오리지널 콘텐츠와 더불어 새로워진 재미 요소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금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씰M의 정식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씰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