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토브리그에서 흐름을 주도한 팀은 단연 T1입니다. '꼬마' 김정균 감독의 복귀를 시작으로, 올해 롤드컵 우승 멤버 전원 재계약, 타 팀 주요 계약 소식을 미리 유출한 T1 조 마쉬 CEO의 돌발행동 등이 이어졌는데요. 12월에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행보로 주도권을 휘어잡았습니다. 유럽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전설적인 원거리 딜러로 손꼽히는 '레클레스' 마르틴 라르손이 T1 2군에 서포터로 왔습니다
RedHorN이 매주 월요일 올리는 [롤짤]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일어난 일을 한 컷에 담는 코너입니다. RedHorN 작가는 네이버에서 LCK 요약툰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이번 스토브리그에서 흐름을 주도한 팀은 단연 T1입니다. '꼬마' 김정균 감독의 복귀를 시작으로, 올해 롤드컵 우승 멤버 전원 재계약, 타 팀 주요 계약 소식을 미리 유출한 T1 조 마쉬 CEO의 돌발행동 등이 이어졌는데요. 12월에는 전혀 예상하지 못한 행보로 주도권을 휘어잡았습니다. 유럽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전설적인 원거리 딜러로 손꼽히는 '레클레스' 마르틴 라르손이 T1 2군에 서포터로 온 것입니다. 레클레스는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제로부터 시작하는 서포터 생활'에 돌입할텐데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