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출시 앞둔 아스달 연대기, 3개 세력 투표 시작

/ 1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 세력 선택 이벤트와 연맹 단합 이벤트를 한다.

세력 선택 이벤트는 무법, 아스달, 아고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는 투표 이벤트다. 오는 19일까지 투표자가 100명이 넘으면 '고급 기본 요리 상자(5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맞춰 넷마블은 각 세력 공약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이어서 유저 환원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연합 단합 이벤트는 사전 연맹을 신청한 후 게시글 내 안내된 연맹 미션을 완료한 10개 연맹을 추첨해 연맹장에게 500만 아스달 포인트, 연맹원 전원에게 50만 아스달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전 연맹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미션 진행 기간은 4월 24일부터 5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다.

유저 환원 프로그램은 최초의 총세력장 또는 무법왕, 공략 게시글 등록, 총세력장 투표 참여 등을 통해 게임재화 또는 아스달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스달 포인트는 아스달 PC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일정 비율로 적립되는 포인트(마일리지 개념)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현금성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가 종료됐다. 지난 2일 오전 11시에 12개 서버에서 실시한 1차 이벤트는 3시간 만에 마감됐고, 지난 4일에 연 2차 이벤트도 7시간 만에 종료됐다.

오는 4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하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아고·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3개 세력 간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요소를 적용했고,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현재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예약 중이다. 사전옝예약에 참여하면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태고의 땅 아스를 무대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서사를 그리며,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계절이 느껴지는 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