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로 온 괴도단, 페르소나5: 더 팬텀 X 출시

/ 1
페르소나 5: 더 팬텀 X 정식 오픈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 페르소나 5: 더 팬텀 X 정식 오픈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퍼펙트 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가 개발한 정식 ‘페르소나5’ IP 활용 모바일 게임 ‘페르소나5: 더 팬텀 X(이하 P5X)’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P5X는 세가에서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와 아틀러스가 협업하여 만든 작품이다. 원작 페르소나 5의 세계관 설정을 기반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P5X에서는 원작의 핵심인 턴제 플레이 방식과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낮에는 도시 생활 등 일상을 보내고, 방과 후에는 괴도로 변신해 팰리스에 잠입하고 보물을 훔치는 등 이중 생활이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원작 괴도단과 함께 팰리스를 탐험하고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4성 캐릭터 ‘노게 토모코’와 전용 무기 등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접속 시 60회 뽑기와 함께, 무료로 5성 괴도 및 5성 무기 선택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 오프라인 이벤트로 GS25 편의점과의 콜라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홍대 GS25 팰리스점에서는 P5X 테마샵이 오픈되며, 전국 모든 GS25 편의점에서는 콜라보 삼각김밥을 구매할 수 있다. 

페르소나 5: 더 팬텀 X 컬래버 이벤트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 페르소나 5: 더 팬텀 X 컬래버 이벤트 (사진제공: 퍼펙트 월드 게임즈)

P5X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P5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모바일
장르
롤플레잉, 어드벤쳐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P5X는 SEGA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ATLUS와 협력하여 블랙윙스 게임 스튜디오(Blackwings Game Studio)에서 개발한 스핀 오프 모바일게임이다. P5X는 낮에는 학교생활, 밤에는 팰리스에 잠...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