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음양대전기] 일곱 번째 마을 및 식신 공략 1부

/ 1

자 이제 이 게임의 마지막 마지막 마을로 향해보자. 나즈나에게 말을 다시 한번 걸고 ‘예’를 선택하자. 다음 선택문에서도 ‘예’를 선택하면 수수께끼의 복마진으로 향하게 된다. 이것이 마지막 복마진이다.

 첫 번째 동굴

첫 번째 식신을 얻으러 가보도록 하자. 리쿠가 바라보는 곳으로 이동하면 식신이 기다리고 있다.

외견 상 후반부 식신의 위용이 보이긴 하지만, 능력으로 보나 트라이브 신들과는 질적으로 달라, 약체라고 볼 수 있겠다. 하지만 선택문 없이 바로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 두자. 하지만 필자는 이 식신은 추천하지 않는다.

식신을 쓰러트린 후, 다음 동굴로 들어가 보자.

 두 번째 동굴

자 이제 두 번째 동굴로 들어왔는가? 그럼 왼쪽으로 향한 후, 위로 쭉 올라가보자. 계속 가다보면 식신이 나타날 것이다. 일본판 애니메이션에서도 등장한 식신이다. 아무튼 잡아주도록

승리하면 선택문이 뜨고, ‘예’를 선택하자. 여기서 식신은 공격력은 낮지만 방어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음양대전기 게임에서는 방어력보다는 공격력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뼈저리 느꼈을 것이다. 때문에 이 식신이 얼마나 쓸모 없는지 잘 알 것이다.

이기고 나면 다음 동굴로 가도록 하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현대 천류는 유파로서의 기능을 거의 상실하고 있어, 천류투신사들도 각 처에 뿔뿔히 흩어져 있었다. 한편 지류는, 신총수 미카즈치의 지휘하에서 긴 쇠퇴로부터 재흥. 남겨진 천류투신사에게 습격을 개시한다. 이렇게 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