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게임랩은 스파이크 춘소프트와 협력해 온라인 쇼핑몰 대원샵을 통해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플러스' 정식 한국어판 스팀 코드를 17일부터 판매한다. 또한 스파이크 춘소프트 창립 40주년 기념 스팀 할인을 개최한다.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는 기억상실에 걸린 견습 탐정 ‘유마 코코헤드’와 그에게 홀린 ‘사시닝’이 함께하는 다크 판타지 추리 액션이다. 초거대기업 아마테라스사 지배 하에 있는 카나이구는 미해결 사건으로 많은 초탐정들이 몰린다
▲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플러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대원미디어 게임랩)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스파이크 춘소프트와 협력해 온라인 쇼핑몰 대원샵을 통해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플러스' 정식 한국어판 스팀 코드를 17일부터 판매한다. 또한 스파이크 춘소프트 창립 40주년 기념 스팀 할인을 개최한다.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는 기억상실에 걸린 견습 탐정 ‘유마 코코헤드’와 그에게 홀린 ‘사시닝’이 함께하는 다크 판타지 추리 액션이다. 초거대기업 아마테라스사 지배 하에 있는 카나이구는 미해결 사건으로 많은 초탐정들이 몰린다. 유마와 사시닝은 카나이구에서 거리를 돌아다니며 증거와 증언을 수집하고, 수수께끼 미궁을 통해 사건의 진상에 도달한다.
▲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플러스 출시 영상 (영상출처: 스파이크 춘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
초탐정사건부 레인코드 플러스는 오리지널 버전에 편의기능과 추가 요소를 더했다. 4K 해상도를 지원하고 음영 등 묘사가 세밀해졌으며, 로딩 시간이 단축됐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판에서 추가된 5개의 서브 스토리를 이제는 처음부터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