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나루토RPG: 전해 내려오는 불의 의지] 스토리 공략 5부 1부

/ 1

죽음의 숲에 들어가기 전에 해야 할 일이 있다. 죽음의 숲과 이후에 가아라를 추적하는 곳에서는 순신의 두루마리가 사용불가다. 그러므로 꼭 챠크라환(중급 형)을 많이 챙겨가자. 남아서 버리는 일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리고 돈이 조금 된다면 무기 점에서 무기 정도는 가장 좋은 걸로 바꿔가자.

이제 중급 닌자 시험 두 번째 관문이 시작된다. 시험은 앙코라고 불리는 상급닌자가 주관한다. 원작에서처럼 나루토가 나서자 혼이 난다.

그리고 시험을 설명해준다. 천(天)의 두루마리와 지(地)의 두루마리 중 하나를 가지고 출발해 나머지 하나를 얻어 5일안에 죽음의 숲 탑까지 도착하면 된다는 이야기다.

대화가 끝나면 사쿠라와 사스케, 나루토가 이야기를 한다. 선택 문이 나오는데, 지금 갈 것이냐는 질문이다. [오케이], [가지 않는다]가 있다. 만약 상점에 아직 들리지 않았다면 꼭 들리자. 이번에는 조금 힘들 것이다. 추천 레벨은 일행 평균 20대 초반 정도이므로 어느 정도는 찍고 들어오자.

[오케이]를 선택하면 이제 두루마리를 받는다. 천의 두루마리를 받고 시작하게 된다. 문을 통과해 들어가면 이제 죽음의 숲이다.

지도가 아마 이제까지의 맵 중에 가장 복잡하고 어렵다. 그리고 게임 도중 순신의 두루마리로 나갈 수도 없을뿐더러 사스케의 경우 이벤트 이후 주인 술에 걸려 인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된다. 체술인 사자연탄과 도구를 쓰는 풍차 수리 검밖에 쓸 수 없어서 아주 답답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자.

다음 페이지에 계속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나루토 RPG: 전해내려오는 불의 의지`는 인기만화 나루토를 소재로 만든 게임이다. 게임보이 어드밴스로 개발되었으며 기존 나루토 시리즈가 액션 장르를 채택한 것과 달리 RPG로 개발되어 색다른 느낌을 받게 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