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EWC 2연속 우승 기념, DN프릭스 철권팀 팬미팅 개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울산 EWC 2회 우승 기념 팬미팅 (사진제공: SOOP)
▲ 울산 EWC 2회 우승 기념 팬미팅 (사진제공: SOOP)

DN프릭스 철권팀의 첫 오프라인 팬미팅이 진행된다.

SOOP은 소속 프로게임단 DN프릭스의 ‘울산(ULSAN) 임수훈’이 e스포츠 월드컵(이하 EWC) 2연속 우승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이번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28일 일요일 서울 삼성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울산은 2024년과 2025년 연속으로 EWC에서 우승하며, 스트리트 파이터 6 종목의 '샤오하이(XIAOHAI)' 쩡저쥔과 함께 대회 역사상 유일한 개인 종목 2연속 우승자로 기록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철권팀 선수단 4명 전원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그 중 울산이 우승을 차지했고, 체리베리망고(CBM)' 김재현이 3위, '물골드(MulGold)' 한재균이 5위에 올랐다. 

팬미팅 현장에서는 축하 시상식과 다양한 웰컴 기프트,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아울러 FC 온라인팀 선수들이 함께하는 2 대 2 이벤트 매치도 준비된다. 

DN프릭스는 “철권팀의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웰컴 기프트와 경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통해 팬들과 만남의 기회를 넓히고 이런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팬미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OOP DN프릭스 철권팀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8 2024년 1월 2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철권 8'은 아버지와의 대결을 종결지으려는 진과 이에 맞서는 카즈야의 대결구도다. 그 과정에서 오래전 죽은 것으로 알려진 진의 어머니이자 카즈야의 아내인 카자마 준의 등장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바운드와 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