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까부냥·베비뇽 등장, 원스 휴먼 팰월드 컬래버레이션 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원스 휴먼 팰월드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이즈)
▲ 원스 휴먼 팰월드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이즈)

넷이즈게임즈와 포켓페어(Pocketpair)가 30일, 원스휴먼 팰월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한다. 원스 휴먼에서 인기 팰(Pal)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맵, 신규 시나리오 비정상 수용, 새로운 기능 등을 즐길 수 있다. 

먼저 ‘까부냥’, ‘베비뇽’, ‘천도뇽’ 등 팰월드에서 널리 사랑받은 팰들이 원스 휴먼의 세계에 등장하며, 비공개 깜짝 팰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팰들은 무료 획득할 수 있으며, 원스 휴먼의 모든 시나리오, 맵, 모드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팰들을 팀에 추가하면 평생 소유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에는 영토 터미널, 의상, 액세서리 등 컬래버레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한정판 치장 아이템과 장비도 출시될 예정이다.  

원스 휴먼과 팰월드 두 세계의 특성을 융합한 한정 컬래버레이션 섬 맵도 추가된다. 해당 맵에서는 메타 휴먼, 팰, 감염물들이 독특한 생태계를 이뤄 함께 살아간다. 새로운 섬에서 유저들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소셜 활동에 참여해 섬의 비밀을 파헤칠 수 있다. 특별한 아이템을 사용해 직접 팰로 변신도 가능하며, 1인칭 팰의 시점에서 세계를 탐험할 수도 있다. 베비뇽, 천도뇽 등 특정 팰은 탈 것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주간 테마에 따라 섬 맵에서 최고의 사진을 촬영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주간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되며, 컬래버레이션 맵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원스휴먼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맞춰, ‘감염물’이 중심이 된 신규 시나리오 비정상 수용도 출시했다. 30일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신규 시나리오 ‘디비에이션 : 생존, 포획, 보존’은 몬스터 수집, 융합 및 디비에이션 전투를 중점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시나리오다. 비정상 수용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감염물을 포획할 수 있는 특별한 도구를 만들 수 있으며, 모두를 포획하기 위해 넓은 세계를 탐험해야 한다. 

이에 더해 감염물을 융합할 수 있는 기계도 등장한다. 해당 장치를 사용하면 감염물을 완전히 새로운 형태로 융합할 수 있다. 귀여운 몬스터 또는 끔찍한 야수를 창조할 수 있는 감염물 융합 기능은 최신 시나리오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드 및 콘텐츠에 적용된다. 이러한 융합 기능은 감염물 외에도 동물이나 가구에도 적용할 수 있다. 감염물에 야생 동물, 또는 가구를 융합하는 등 창의적인 조합에 따라 특별한 디자인의 몬스터들을 생산해낼 수 있다.  

신규 시나리오 맵에는 플레이어 자신의 생물을 데려와 능력을 시험하는 관장도 등장한다. 감염물 경기장에서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플레이어 및 소유자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글로벌 랭킹 시스템이 적용된다. 추후 상위 랭커들은 원스 휴먼 독점 대회에 초청되어, 글로벌 챔피언십 매치를 통해 세계 최고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예정이다. 

한편, 원스 휴먼 게임 최신 업데이트에는 무한한 꿈 시나리오에 침략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하늘을 날아다니며 스턴트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투에도 활용할 수 있는 ‘비행기’도 추가되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원스 휴먼 2024년 7월 10일
플랫폼
PC
장르
TPS
제작사
스타리 스튜디오
게임소개
기괴한 외계 생물에 의해 멸망한 아포칼립스 배경 오픈월드 3인칭 슈팅 생존게임 원스 휴먼(Once Human)이 스팀에 등장했다. 원스 휴먼은 외계 생물 스타 더스트에 감염되어 멸망한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