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트레일러 공개도,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 27일 출시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사슬 액션에 이은 '샷건 액션'이 찾아온다.

네오위즈가 13일,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함께 출시일도 깜짝 발표됐다.

오는 27일 출시되는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은 본편 '산나비'의 인기 캐릭터 ‘송 소령’이 한양 외곽의 로봇 폐기장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치는 내용이다. 본편이 조선 사이버펑크라는 독특한 세계관과 화려한 액션, 감동적인 내러티브로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만큼, 산나비 외전을 통해 확장될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레일러에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 샷건을 사용하며 공중 액션을 선보이는 송 소령의 화려한 전투씬을 중점적으로 담았다. 앞으로 거대한 전투가 펼쳐질 것을 암시하는 장면에 이어 정식 출시 일정을 발표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 대표 이미지 (영상출처: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

네오위즈 관계자는 “글로벌 팬 분들이 본편 ‘산나비’에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산나비 IP를 확장한 산나비 외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는 11월 27일 무료 DLC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은 오는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 단독 부스로 참가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산나비 2022년 1분기
플랫폼
PC
장르
액션
제작사
원더포션
게임소개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무대로 한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다. 한 순간에 모든 주민들이 사라지고 멈춰버린 거대 기업 도시 ‘마고’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산나비를 찾아 복수를 진행하는 이야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