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문화콘텐츠 이해도 고려, 경콘진 정기 인사 단행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22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은 2026년 1월 1일자로 본부장 및 부서장 등 기관의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문화콘텐츠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와 현장 경험,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 수행 역량 등 전문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루어졌다. 우선 보직 발령은 ▲지역육성본부장 홍대웅 ▲동부권역센터장 박영준 ▲게임산업팀장 강동현 ▲게임문화팀장 설영석이다
▲ 경기콘텐츠진흥원 로고 (사진제공: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은 2026년 1월 1일자로 본부장 및 부서장 등 기관의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문화콘텐츠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와 현장 경험,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 수행 역량 등 전문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루어졌다.

우선 보직 발령은 ▲지역육성본부장 홍대웅 ▲동부권역센터장 박영준 ▲게임산업팀장 강동현 ▲게임문화팀장 설영석이다.

이어서 전보인사는 ▲기획조정팀장 김창주 ▲재무회계팀장 최중빈 ▲콘텐츠산업팀장 이영아 ▲서부권역센터장 김산 ▲북부권역센터장 노석현이다.

경콘진 관계자는 "급변하는 콘텐츠산업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도내 콘텐츠산업 생태계의 지속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라며, "2026년에도 국정 및 도정 기조와 연계한 정책 성과를 창출하며 콘텐츠산업을 선도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