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미소녀 게임]사랑에 빠진 소녀와 수호의 방패: 프롤로그 5부

/ 2
경비회사인 아이기스의 신참요원 주인공 슈지. 그의 외소한 체구와 중성틱한 조건으로 인해 그는 새로운 임무를 받게 된다. 그것은 바로 여고로 잠입해서 대상을 보호하는 것! 문제는 남자인 슈지는 여고에 들어가기 위해선 여장을 해야하는데... 이것으로 색다르고 코믹한 학원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선택지 2(공통루트 1참조)

1. 루키노를 만나러 간다

2. 렌을 만나러 간다

3. 마리나를 만나러 간다 ← 선택

나데시코회의 회계라지만 아직은 1학년이기에, 유키노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마리나가 무서워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슈지는 비록 호위대상은 아니지만, 주변 인물을 탐색해 보는 것도 필요하다 생각한다.

▲ 캐릭터별 루트 1 마지막 특집으로. 히로인 3명의 방을 소개한다. 유키노, 렌, 마리나 순이다. 서로의 성격이 좀 드러나는 것도?
그리고 마지막은 슈지의 방

슈지: 안녕하세요. 야마다 타에코에요.

마리나: 아~, 타에코님? 조금 기다려-

우직, 쿵! 탁, 퍽, 쿠웅!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일까. =_=

마리나: 됐어~ 들어와~

슈지: 실례하겠습---- 읏!?

▲ 이 게임 유달리 색반전 CG가 많다 =_= 뭔가 느끼거나 충격받는 일은 전부 색반적으로 표현

등골에서 싸악~! 하고 어떤 예감이 지나갔다. 그것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단지 안 좋은 예감이 들었다.

▲ 슈지를 유도하는 마리나… 그 이유는?

마리나: 왜 그래? 들어와도 좋아~?

웃음짓고 있는 마리나, 이 때 슈지는 눈치채게 된다. 이 방에는 함정이 설치되어 있다는 것을, 슈지가 앞으로 한 발만 더 내디디면, 매트 아래에 깔아둔 스위치를 발동시키게 해둔 것이다. 고묘하게 숨겨진 스위치는 육안으로는 확인할 수 없다.

슈지: 아뇨, 지나가다 들려본 것뿐인지라. 그런 일이 일어났으니… 어떻게 하고 있으려나~ 하고 생각해서 와 본거에요.

마리나: 그렇구나, 걱정해준 거구나.

아하하, 하고 얼굴에 웃음을 띄우며 슈지는 창문 유리에 비치는 천장의 장치를 확인했다. 끈으로 묶여진 대야 같은 것이 보인다.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을 보니 아무래도 물이 쏟아지는 함정이겠지. … 약품이나 독도 없으니, 꽤나 귀여운 장난이지만.?

마리나: 뭐어~, 서서 이야기하기도 그렇잖아~

빙그레 웃고 있는 조그마한 악마. 학생회의실에 있었던 건도 있고, 경계를 받으면 그다지 좋지 못하다. 그러므로 여기는 일단, 아주 멋지게 함정에 걸려줘서 꼴사나운 모습을 보이기로 하는 슈지.

슈지: 그럼, 조금만 실례하겠습니다.

머리 위에서 내려올 재앙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 앞으로 한 보 내딛는다.

▲ 회심의 미소

마리나: …훗

스위치를 밟으려고 한 순간, 슈지는 이 함정이 2중으로 설치된 것을 눈치채게 된다. 머리 위의 그 함정은 어디까지나 미끼였던 것이다. 진짜 함정은, 마리나가 손 뒤에 숨기고 있는 가루 상태의 “무언가”가 진짜 함정이다. 그리고 그것은 냄새로 추측해본다면 아마 밀가루일 것이라고. 물에 흠뻑 젖은 상태인 슈지에게 추가타로 밀가루를 뿌린다는 것이다.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비주얼노벨
제작사
게임소개
이 작품은 주인공이 여장남자라는 점 이외에도, 히로인의 호위를 위해 학교로 잠입했다는 점이 눈여겨 볼만한 요소이다. 비주얼노벨류 게임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