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팽배한 긴장감, `레이더즈` 투기장 업데이트

/ 1

11ego_meca4_201210.jpg
▲ 침묵의 너머 PVP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는 `레이더즈`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에서 ‘침묵의 너머’의 PVP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레이더즈`가 지난 달 공개했던 에피소드 ‘침묵의 너머’의 신규 콘텐츠로 투기장 시스템과 퀘스트 PVP 지역 `검은 늪 전장`을 선보인다.

먼저 ‘투기장 시스템’은 1대 1 또는 3대 3의 이용자간 대결을 벌이는 콘텐츠로, 긴장감 넘치는 논타겟팅 액션의 묘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던전 외 모든 공간에서 투기장으로 즉시 입장 가능하며, 자동 매칭 방식을 통해 비슷한 등급의 실력자들과 대결할 수 있다. 또한 경기 중에는 능력치 상승 및 장비 강화 효과가 초기화돼 동일한 조건에서 전투 실력을 겨뤄볼 수 있다.

승리한 이용자에게는 ‘투신의 증표’가 지급되며, 이 증표는 화려한 코스튬 장비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변신 수정 주머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 주머니’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퀘스트 PvP 지역 ‘검은 늪 전장’에서는 희귀 약초 `흑연초`를 획득하기 위한 다양한 경쟁 미션이 펼쳐진다. 더불어 새로운 에픽(보스) 몬스터 ‘로닌’과 ‘쇼크트랩’을 제압하면 얻게 되는 ‘흑연초 가루’를 활용해, 신규 액세서리와 백곰 형태의 탑승장비 ‘베아 무무’도 제작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레이더즈'는 광활한 필드에서 수많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액션의 진면목을 체험할 수 있는 논타겟팅 MMORPG다. 뛰어난 인공지능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은 캐릭터를 집어 던지고 삼키는 등 세밀한 움직임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