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철권볼 부활! Wii U용 `철권 태그 2` 신규 영상

/ 4


▲ Wii U용 `철권 태그 2` 신규 영상 (영상 출처: 유튜브)

닌텐도의 인기 캐릭터 복장 협업으로 화제가 되었던,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Wii U 에디션(이하 Wii U용 ‘철권 태그 2’)’에 추억의 미니 게임이 부활한다.

반다이남코게임즈는 자사의 대전 격투 게임 ‘철권’ 공식 SNS를 통해 개발 중인 Wii U용 ‘철권 태그 2’의 신규 정보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는 스크린샷과 영상으로, 특히 지난 1998년 발매된 콘솔용 ‘철권 3’에 오리지널 모드 ‘철권 볼’이 14년 만에 부활해 눈길을 끈다.

‘철권 볼’ 모드는 두 팀으로 나뉜 게이머가 주어진 공을 사용해 상대를 쓰러트리는 것이 목적으로, 구기종목 피구와 유사하다. 공에 가해지는 기술에 따라 불이 붙거나 전기(스파크)를 일으키는 등 각종 효과가 부여돼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공이 바닥에 닿으면 대미지가 가해져 게이머로 하여금 공을 최대한 멀리 날리느냐 아니면 바로 앞에 떨어뜨리느냐 등 전략적인 재미도 느끼게 해준다. 이에 당시 본 게임만큼이나 재미있는 미니 게임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새롭게 공개된 스크린샷과 영상에서는 가운데 그려진 라인을 중심으로, 태그 콤보로 공에 힘을 가해 상대에게 날리는 ‘철권 볼’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아직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과거 ‘철권 3’가 하나의 캐릭터로 피구를 즐겼던 것과 달리 Wii U용 ‘철권 태그 2’는 2명 이상의 캐릭터를 사용하는 만큼 시스템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공개된 마리오와 루이지 그리고 쿠파에 이어 피치 공주, 피노키오, 여신 파르테나 등 닌텐도 게임의 인기 캐릭터 복장이 새롭게 추가된 것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ii U용 ‘철권 태그 2’는 오는 11월 18일 북미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 Wii U용 `철권 태그 2` 신규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태그 토너먼트 2'는 2명의 캐릭터가 하나의 태그팀을 이루어 상대와 대전을 펼치는 '철권 태그 토너먼트'의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에는 2:2로 대전하는 태그 배틀 뿐 아니라 1:1 대전, 1:2 대전 등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