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메달오브아너: 워파이터, 예약 판매 실시

/ 1


▲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 `메달오브아너 워파이터` (사진제공: EA)

EA는 오는 23일 출시 예정인 `메달오브아너 워파이터` 리미티드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전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미국 SEAL 저격수를  바로 해제할 수 있으며, 12월에 출시 예정인 헌트 맵팩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SFOD-D 포인트 맨 팩 및 Trijicon 옵팁 3 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소수의 예약 구매자에 한해 메달오브아너 워 파이터 패치(옷에 탈 부착) 및 스틸 케이스를 제공한다.

SFOD-D포인트 맨 팩: 기동력과 기습, 공격성으로 유명한 SFOD-D 포인트 맨은 가장 위험한 위치로 나아가면서 빠른 속도와 민첩성, 극한의 작전 인식 능력으로 위험을 제거한다.
Trijicon 옵팁 3 팩: Trijicon의 다양한 조준 장치는 원거리 및 근거리에서 목표 인식 능력을 향상시켜 명중률을 높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제공하는 헌트 맵팩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분쟁 지대에 속하는 첫 번째 전장인  파키스탄의 번창하는 무기 시장인 다라 건 마켓 및 세계 최대의 불법 무기 시장인 다라 및 파키스탄 북쪽 끝에 있는 치트랄로를 포함하고 있다.

해외 파병된 미국 티어 1 요원들이 직접 이야기를 작성한 `메달오브아너 워파이터` 는 실제 전사, 실제 작전과 실제 장소를 바탕으로 올해 가장 실감 나는 슈팅 게임을 제공할 것이다. 필리핀에 있는 아부 사야프 (Abu Sayyaf)본거지에서의 인질 구출에서 소말리아 해안에 있는 알 샤바브(Al-Shabaab)의 해적 마을 습격에까지 전세계의 실재 분쟁지역이 등장하며, 멀티플레이어에서는 대한민국을 포함한 10개국의 티어 1 요원들이 등장해 온라인에서 조국의 명예를 걸고 싸우게 된다.

Danger Close Games가 개발하는 `메달오브아너 워파이터` 는 Xbox360, PS3용으로 국내에 10월 23일 출시되며, PC용은 오리진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메달오브아너 워파이터` 의 심의등급은 18세이상이용가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공식 웹사이트(www.medalofhono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데인저클로스게임즈
게임소개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 는 전작에 이은 `티어 1` 요원들의 활약을 그리며, 아프가니스탄을 넘어 필리핀 인질구출, 소말리아 해적소탕 등 전세계 각지의 실제 분쟁 지역과 연관된 미션이 그려진다. 특히 싱글 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