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누구나 참여 가능, `코어온라인` 17일 첫 테스트

/ 1

17ego_meca2_201210.jpg
▲ 17일부터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는 `코어 온라인` (사진 제공: 엔트웰)


엔트웰은 자사가 개발한 차원전쟁 MMORPG `코어 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가 오는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각 서버의 인원들이 공유 전장을 통해 서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서버 간 RvR, 차원 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는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생성과 육성을 맛볼 수 있다. 유저들이 모든 콘텐츠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테스트 콘텐츠를 제작하여 빠른 레벨업을 통해 약 4시간 정도면 최고 레벨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 했다. 또, 핵심 콘텐츠인 서버 간 대전 `차원 전쟁`을 체험할 수 있는 `카일룸`이 상시 열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유저들은 테스트 기간 중 언제든지 서버의 명예를 건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코어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엔트웰의 김유천 이사는 "지난 3년 간 개발한 코어 온라인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테스터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코어 온라인` 1차 비공개 테스트는 당초 1,000명의 인원만 선정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테스터 모집 2일차에 모집인원을 넘어서며 많은 신청자들이 몰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로 전환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트웰
게임소개
'코어 온라인'은 '서버간 대전'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3D MMORPG다. 서버의 운명을 좌우할 신비로운 물질인 '코어'를 얻기 위해 각 서버의 유저들은 다른 서버의 유저와 빛의 땅 '카일룸'에서 치열한 전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