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그라비티 신작 `안도라사가`, 22일 신규서버 추가

/ 4

121022-risell-as1.jpg
▲ 그라비티 신작 웹게임 `안도라사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퍼니글루가 개발한 웹 MMORPG ‘안도라사가’의 신규 서버 ‘헬라메릭’을 22일 오후 5시에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유저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신규 서버 추가로 ‘안도라사가’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기존 유저들의 레벨과 순위에 상관없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게 됐다.

‘안도라사가’는 이번 서버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서버가 추가된 한 달 후 첫 정기점검 시점을 기준으로 전투력 랭킹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기프트카드’ 100만 원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을 통해 이벤트 응모권을 무료로 판매한다. 발급받은 응모권 번호를 ‘안도라사가’ 홈페이지 내 쿠폰 번호를 입력한 후, 판매 종료일까지 영주 캐릭터 10레벨을 달성하면 ‘조지아 오리지널 기프트콘’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쿠팡’을 통해 ‘안도라사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너스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영주 캐릭터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 성화경 부장은 “뒤늦게 ‘안도라사가’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 분들과 쾌적한 게임 환경을 원하는 기존 유저 분들을 위해 신규 서버 ‘헬라메릭’을 추가하게 됐다”며 “간단한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안도라사가’의 신규 서버 추가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ndora.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퍼니글루
게임소개
'안도라사가'는 아홉 명의 기사들이 어둠의 용으로부터 안도라 대륙을 지켜나가는 내용을 담은 웹 MMORPG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배경, 퀘스트 내비게이션, 자동 사냥, 자동 전투 패턴 등 다양한 유저 편의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