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안도라사가, 최고 레벨 상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2

▲ 웹게임 '안도라사가'가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서비스하고 퍼니글루가 개발한 웹 MMORPG ‘안도라사가’의 최고 레벨 상향 및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안도라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47이던 최고 레벨을 60으로 상향하고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신규 장비를 공개했다. 추가 장비는 60레벨부터 착용 가능한 전설 등급의 무기 및 보조장비 11종을 비롯해 40레벨의 희귀 등급 무기 및 보조장비, 방어구, 장신구 등 222종이다. 

이와 함께 10종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 ‘원혼의 갱도’, ‘용의 협곡’, ‘악마의 탑’, ‘고대 투기장’ 등과 4종의 신규 지역 ‘가시덤불 습지’, ‘골랜트 대초원’, ‘아귀 숲 저택’, 해골 구릉’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한층 심화된 ‘안도라사가’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메인 및 서브 퀘스트가 추가됐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업데이트된 전설 및 희귀 등급의 장비와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 성화경 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최고 레벨 유저들뿐만 아니라 고레벨 유저들도 레벨 업을 진행하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벨 구간의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업데이트된 신규 메인 및 서브 퀘스트에도 풍부한 보상이 제공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안도라사가’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ndora.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퍼니글루
게임소개
'안도라사가'는 아홉 명의 기사들이 어둠의 용으로부터 안도라 대륙을 지켜나가는 내용을 담은 웹 MMORPG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배경, 퀘스트 내비게이션, 자동 사냥, 자동 전투 패턴 등 다양한 유저 편의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