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단체 전투 즐긴다, '안도라사가' 기사단전 업데이트

/ 3


▲ '안도라사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퍼니글루가 개발한 웹 MMORPG ‘안도라사가’의 ‘기사단전’을 21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사단전’은 기사단 간의 단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기사단 2등급부터 매일 2회 참여 가능하다. 총 1시간 동안 진행되는 ‘기사단전’은 수호기사나 기사단장의 신청을 통해 최대 10팀만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전이 종료되면 각자 획득한 점수에 따라 환산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사단전’은 다른 기사단과 마주치면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한 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어 더욱 흥미진진한 단체전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사단전’ 맵에 랜덤으로 나타나는 20~30등급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능력치가 향상되는 고급장비와 연금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안도라사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영주 캐릭터 3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서버별 랭킹 1위에 도달한 유저에게는 ‘힐링 지원금’ 100만 원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출석’ 이벤트,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통해 ‘뉴 아이패드’ 16GB Wifi,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성화경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장은 “기사단원 간의 교류와 함께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기사단전’ 시스템을 준비했다”며 “’기사단전’ 시스템은 자신의 공여도에 따라 푸짐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안도라사가’의 ‘기사단전’ 시스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ndora.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퍼니글루
게임소개
'안도라사가'는 아홉 명의 기사들이 어둠의 용으로부터 안도라 대륙을 지켜나가는 내용을 담은 웹 MMORPG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배경, 퀘스트 내비게이션, 자동 사냥, 자동 전투 패턴 등 다양한 유저 편의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